친구들 사이 _ 같은 여자죠?

2022. 9. 3. 12:27카테고리 없음

친구들 사이 _ 같은 여자죠?
그는 나에게 돈을 빌리자고만 하고 갚지 않는다. 그는 돈이 없기 때문에 항상 나에게 갚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나에게 약간의 깊이를 주었지만 그는 나에게 연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나에게 연락을 요청하기 위해 나를 보냈고 나에게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랑데자부가 6000원 마시고 담배 사주겠다고 해서 4500원 보냈는데 내가 달라고 하는 거 하나도 안 사주고 반값 주고 또 달라고 해서 다음날 하나. 아이스크림 하나 더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나는 자기 돈으로 옷을 사러 갔는데 자기 돈으로 옷을 다 사서 목이 말라서 편의점에서 자기 돈으로 음료수를 샀다.
노래방에 5000원을 주고 싶지 않다. 야 너 나랑 놀려고 온거니까 왜 안내해줬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


추천사이트